The 구글상위노출 Diaries

따라서 도메인 비용을 몇 년 치 미리 지급한, 그래서 유효기간이 매우 긴 도메인은 좋은 목적의 잘 관리되는 사이트로 간주한다.

)이란 사용자와 구글봇에게 다른 페이지를 보여주는 것으로 이런 행위는 페널티를 받습니다.

브랜드와 함께 특정 키워드를 입력하는 경우 해당 키워드와 브랜드와 연관성이 커져서 브랜드 없이 검색할 때에도 해당 사이트가 더 유리하게 작용합니다.

같은 사이트 내에서 같은 내용의 자료(조금 수정되더라도)가 여러 개 게시되는 것은 불리합니다.

구글은 새로운 블로그가 꾸준히 올라오는 웹사이트를 선호한다. 따라서 정기적으로 블로그를 포스트 하면 구글 상위검색에 노출될 확률이 높아진다.

일기쓰듯이 쓰게되면 일기장과 똑같이 다른사람들이 볼 수 없게 된다. 당신의 글을 찾을수도 없기 때문이다.

하지만 앵커 텍스트와 링크 타이틀 속성이 동일한 경우 중복된 내용이라서 쓸 필요가 없습니다. 다만 다음과 같이 해당 앵커 텍스트를 전부 보여주지 못할 경우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마다 관심사가 다르기 때문에 아무리 일정한 주제로 블로그를 쓴다고 하더라도, 세부 카테고리를 나누어서 구독자가 볼 수 있도록 해야한다.

구글은 멀티미디어를 좋아하는데 그 중에서도 자신들이 소유한 유튜브 동영상을 구글상위노출 더 선호한다.

얼마나 많이 수정했는지와 함께 얼마나 자주 수정했는지도 중요합니다. 즉 자주 새로운 내용을 많이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같은 의미의 문구라도 검색사용자가 ‘cat shaving techniques’ 라는 문구를 선호한다면 굳이 본문에 ‘techniques for shaving a cat’이라고 써서 불일치 시킬 필요가 없다.

동일 키워드에 대한 검색결과 순위를 놓고 경쟁하는 사이트로부터의 백링크는 다른 사이트의 백링크보다 더 크게 작용한다.

주제가 되는 키워드와 연관성 있는 단어들이 본문에 포함됨으로써 본문의 연관성, 품질 평가가 높아지며 복수의 의미를 지니는 키워드가 보다 정확한 하나의 의미로 규정된다.

사용자가 만든 컨텐츠로부터의 백링크인지 사이트 오너가 만든 컨텐츠로부터의 백링크인지에 따라 평가 달라짐. 후자에 더 큰 가치가 부여됨.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